자주 묻는 질문 - 전체

본문 바로가기
쇼핑몰 전체검색
  • 로그인

   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.

자주 묻는 질문 - 전체

자주 묻는 질문

자주 묻는 질문 - 전체 목록

  1. Q

    처음 이용하는데 어떻게 사용하나요?

    원하시는 프로그램을 확인 후, 채널톡, 카카오톡, 문의게시판 등 별도 상담 신청으로 접수해 주시면 됩니다.

  2. Q

    보고서는 어떤 기능인가요?

    보고서는 오늘의 추천 상품, 신규 상품, 가성비 상품 등 다양한 상품을 안내해 드리며, 현재 판매 중인 상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입니다.

    고객님께서 보다 편리하게 상품을 선택하실 수 있도록 도움을 제공합니다.

  3. Q

    실시간 순위는 어떤 기능인가요?

    보고서 내의 실시간 순위를 클릭하시면 레시피순위(래퍼런스) 사이트로 연결되며,

    실시간으로 각 프로그램과 순위 상승률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4. Q

    회원은 어떤 혜택이 있나요?

   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상품 가격 확인, 문의 작성 등의 기본적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, 회원 전용 이벤트프로모션 정보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또한, 실시간 정보와 업데이트 되는 소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5. Q

    회원 정보 찾기 / 비밀번호 재설정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?

    아이디는 이름과 이메일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며, 비밀번호는 전화번호 또는 이메일 인증 후 재설정하실 수 있습니다.
    또한, 로그인 후에는 회원 정보에서 비밀번호를 직접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
  6. Q

    아이디를 변경할 수 있나요?

   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하오니, 새로운 아이디로 회원가입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7. Q

    일반회원과 대행사 회원의 차이는 무엇인가요?

    일반 회원과 달리, 대행사 회원은 사업자 정보를 갖추셔야 가입이 가능합니다.
    또한 대행사 회원은 일반 회원에 비해 일부 상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8. Q

    트래픽 서비스는 어떤 경우에 사용하면 좋은가요?

    상품 키워드 순위가 낮아 매출이 저조하거나, 순위 관리가 어려워 판매 촉진이 필요한 경우에 적합합니다.
    또한, 신규 상품이나 프로모션 상품처럼 방문자 유입이 중요한 경우에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.
    트래픽 서비스를 상황에 맞게 활용하시면 순위 관리와 매출 향상에 더 쉽게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9. Q

    대량 주문이 가능한가요?

    상품 주문 시, 가격 우측에 위치한 '대량주문' 버튼을 통해 문의 남겨주시면 별도 주문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10. Q

    상품 종류가 왜 이렇게 많은가요?

    개발사주요 출처에 따라 운영되는 프로그램 이름이 상이하여 상품 종류가 다양합니다.
    상품의 가격과 상세 정보를 참고하시어, 고객님께 적합한 프로그램을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11. Q

    C쇼핑은 작업이 어떻게 이루어지나요?

    C팡 상품은 일반상품, 그로스상품, 로켓제휴 등 다양한 방식으로 작업이 가능합니다.
    각 상품의 특성을 확인하시어, 고객님께 적합한 상품을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12. Q

    상품 카테고리(일반타, 무한타, 리워드, 복합플, 유입플 등)의 의미는 무엇인가요?

    리워드: 실제 사용자가 참여하는 미션 형태입니다.
    유입플: 타수 표시는 없으며 순위만 상승하는(블라인드) 방식입니다.
    복합플: 프로그램과 리워드를 복합한 방식입니다.
    일반타: 소형 키워드 전용 상품으로, 1슬롯만 사용 가능한 프로그램 방식입니다.
    무한타: 무한 수량으로 중첩이 가능하며, 1슬롯 이상 사용 가능한 프로그램 방식입니다.

    이 외에도 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신 경우, 문의를 남겨 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
  13. Q

    가격은 어떻게 책정되나요?

    가격은 보통 일유입수량 x 일수에 따라 비용이 선정됩니다.

  14. Q

    인기상품·추천상품 선정 기준은 무엇인가요?

    매일 모니터링을 통해 A/B 테스트를 진행하며 동일 상품 위주 순위 효율 분석합니다. 

    그 결과를 바탕으로 가성비작업 방식에 가장 적합한 프로그램을 추천해 드리고 있습니다.

  15. Q

    작업유무에 대한 내용이 궁금해요.

    - 단일상품: N사 단일상품 (단독상품)
    - 가격비교: N사 가격비교 상품 (카테고리 원부상품)
    - 오픈마켓: 11번가, G마켓, 옥션 등 오픈마켓
    - 자사몰: 브랜드나 개인이 직접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
    - 성인키워드: 전자담배 등 (*성인인증 유무에 따름)

  16. Q

    결제는 어떤 방식으로 이루어지나요?

    희망하시는 프로그램 상품 문의를 주시면 수량과 금액을 확인한 후, 무통장 입금으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
  17. Q

    세금계산서 발급이 가능한가요?

    사업자 정보를 제공해 주시면 세금계산서 발급이 가능합니다. (부가세 10% 별도)

  18. Q

    무통장 입금 시 입금 확인은 얼마나 걸리나요?

    무통장 입금 확인은 평균적으로 1시간 이내에 처리됩니다.
    다만, 빠른 처리가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
  19. Q

    환불은 어떤 방식으로 이루어지나요?

    환불은 고객님께서 요청해 주시면 확인 절차를 거친 후 처리됩니다.
    환불 처리 시점이나 계좌 정보 등에 따라 소요 시간이 다를 수 있으므로, 
    정확한 안내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.

  20. Q

    어뷰징 위험이 있지 않나요?

    임의의 작업 방식은 어뷰징 사유에서는 해당이 될 수 있습니다.
    다만, 실제 사람들을 대상으로 미션(참여)방식으로 작업을 하고 있으며, 

    어뷰징의 사례가 발생된 경우 즉시 해당상품은 추천 상품에서 별도 제외시키고 있습니다.

TOP 카카오 상담
회사명 주식회사 핫소스 주소 주식회사 피자
사업자 등록번호 555-5555-555 대표 핫소스 관리자 전화 02-1234-1234 팩스 02
운영자 최고관리자
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1-핫소스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핫소스


0